ahnsahnghong.com is provided in English. Would you like to change to English?

안상홍님은 왜 한국에 오셨는가?

11908 읽음

안상홍님이 한국에 오신 이유는 그리스도가 동방에 재림하신다는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함이다. 성경에는 초림 예수님이 오실 장소뿐 아니라(미 5:2), 재림 예수님이 오실 장소 또한 예언되어 있다.

동방에서 시작될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

A.D.96년경 사도 요한은 최후의 심판이 임하기 전,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에게 하나님의 인(印)을 쳐서 구원하실 것을 계시로 보고 기록했다(계 7:1~3). 또한 이 역사가 동방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예언했다. 이는 마지막 시대에 그리스도가 동방에 다시 나타나셔서 구원 사역을 펼치실 것을 의미한다.

한국에서 등장한 하나님의 인(새 언약 유월절)

성경에서 하나님의 인은 새 언약 유월절을 가리킨다(요 6:27, 53~56, 마 26:17~28). 새 언약 유월절은 A.D.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이후 약 1600년간 아무도 지키지 않았다. 사도 요한이 본 계시에 따르면, 하나님의 인, 곧 유월절 진리가 다시 등장해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은 해 돋는 동방이다(계 7:2). 재림 그리스도가 등장하실 예언을 충족하는 장소는 요한이 계시를 보았던 밧모섬을 기준으로 동쪽 방향에 위치해야 하며, 반드시 새 언약 유월절이 등장하는 곳이어야 하는 것이다.

요한계시록이 기록된 밧모섬을 기준으로 동일선상의 위도를 따라가 보면 대륙에 붙어있는 동방 땅끝은 한국이다. 오랜 세월 잊혔던 하나님의 인,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회복된 곳 역시 한국이다. 그러므로 성경에 예언된 재림 그리스도가 등장하실 해 돋는 동방나라는 틀림없이 한국이다.

뒤로가기

Site Map

사이트맵 전체보기